본문 바로가기
리뷰/공간 리뷰(맛집, 여행 등)

[카페 리뷰] 수원 해리커피스튜디오 후기 – 커피 맛있고 감성 충만한 신동카페거리 명소!

by Mr. Kim pro 2025. 4. 7.

수원 해리커피스튜디오 : 감성 가득한 커피 공간, 맛도 분위기도 만족!

평일 오후 어느 날 좋은날, 와이프와 자전거 라이딩을 하다가 우연히 들른 한 카페에서 오랜만에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.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108-18 에 위치한 해리커피스튜디오(Harry Coffee Studio). 지나가던 길에 통유리창으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모습에 이끌려 자연스럽게 핸들을 돌렸죠. 카페 입구부터 따뜻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.

 

🕰️ 영업시간 & 라스트오더 정보

운영시간은 매일 10:30 ~ 21:30, 라스트오더는 21:00까지라고 합니다. 평일, 주말 모두 동일한 시간에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아요. 바쁜 일상 중,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퇴근 후 저녁 시간대 방문도 충분히 추천드려요.


☕ 커피 맛, 기대 이상이었어요

 

처음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 원두 향에 자연스럽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게 되었어요. 커피 맛에 대한 기대 없이 들어간 곳인데,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커피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.

신선한 원두를 사용했다는 게 첫 입에서 느껴졌고, 산미와 바디감의 밸런스도 훌륭했어요. 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마무리가 인상 깊었습니다.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유리컵에 제공되는데, 큐브 얼음까지 센스 있게 어울려 한 모금 마시며 창밖을 바라보는 여유가 참 좋았어요.


🪑 인테리어와 좌석 배치, 편안함 그 자체

내부는 모던한 우드톤과 깔끔한 화이트 조명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. 곳곳에 식물도 배치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, 각 자리마다 프라이버시가 어느 정도 확보되는 구조라 혼자 작업하기도, 연인끼리 대화하기에도 참 좋은 공간이었죠.

특히 통유리창 앞에 위치한 좌석은 뷰도 좋고 조용해서 노트북을 꺼내 작업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.저도 그곳에 앉아 커피 한 잔 하며 잠시 일 관련 자료를 정리해봤는데, 집중도 잘 되고 편안했어요.


🍰 디저트 진열대에서 멈춰버린 발걸음

카운터 옆에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다양한 디저트가 진열돼 있었는데요, 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디저트가 진열된 유리 진열장은 감성 사진 찍기 딱 좋은 스팟이었습니다^^


 

📍 위치 및 접근성

  • 주소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108-18, 101호
  • 주차: 별도의 주차장은 없지만, 근처에 공영주차장 또는 골목에 잠시 정차 가능

카페는 신동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전거 라이딩을 하다가 들르기에도 참 좋은 위치입니다. 실제로 저희처럼 라이딩 중인 커플, 가족 단위 손님들도 종종 보였어요.


👀 총평

해리커피스튜디오는 단순히 커피만 마시고 나오는 곳이 아닌, 그 시간 자체를 ‘쉼’으로 만들어주는 공간이었어요. 무엇보다 커피 맛이 만족스러웠고, 여유로운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굉장히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.

 

수원 신동카페거리 인근에서 조용하고 감성적인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.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네요. 특히 디저트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.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주문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네요...

 

오늘도 이렇게 작은 여유를 누릴 수 있었던 하루에 감사하며, 다음에 또 좋은 카페로 후기 남겨볼게요!